2023 ICFC 세계어촌대회 참여하다!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스마트 경로당 특화 제품!
딥다 GX 시니어가 올해 9월 부산에서 주최하는
세계어촌대회(ICFC 2023)에 전시를 하게 되어 해당 소식 전해드리려 왔답니다~
지난 1월 CES 2023, 이번 9월 REHACARE 2023에 이어 연달아 영향력 있는 전시회를 통해 이름을 펼치고 있는
딥다 GX 시니어! 이번에는 어떤 전시가 기다리고 있을지, 저와함께 살펴보러 갈까요?
세계어촌대회(ICFC 2023)란?
세계어촌대회는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부산 BPEX(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전시입니다.
전 세계 어촌이 마주한 위기를 공동으로 극복하고 새로운 비전과 지속가능성을 논의하는 곳으로,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열린다고 하네요!
딥다 GX 시니어는 ① 낙상방지 보호대를 활용해 넘어짐 없이 즐겁게 운동할 수 있다는 점
② 가요와 춤을 결합한 시니어 특화 콘텐츠를 활용한다는 점
③ 보행에 꼭 필요한 체력 / 밸런스 / 유연성을 측정해 어촌 지역 어르신들의 근감소증을 효율적으로 예방해줄 수 있다는 부분에
큰 호평을 얻게돼 이번 세계어촌대회에 참여하게 되었답니다!
이번 전시에는 딥다 GX 시니어의 ICT 버전으로 참가하게 되었는데요
ICT형은 기존 딥다 GX 시니어의 댄스 / 재활 콘텐츠 시청 뿐 아니라
보행에 필요한 체력 / 밸런스 / 유연성(앞꿈치, 뒷꿈치) 등을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 버전이랍니다!
딥다 GX 시니어, 세계어촌대회에 참여하다!
이번 전시는 세계어촌대회답게 각 지역에 계신 어촌계 지역 어르신 분들이 많이 참석하셨는데요!
딥다 GX 시니어의 댄스 / 재활 콘텐츠 경험과 더불어 딥다 GX 시니어 ICT 버전에만 있는 각종 측정 모드도 체험해보고 가셨습니다!
어촌계 어르신들이 진행하신 체험 모드에는 운동량 측정 / 체력 측정 / 밸런스 측정 / 유연성(앞꿈치, 뒤꿈치) 측정이 있답니다!
각 항목 측정들을 통해 현재 내 보행 상태를 체크할 수 있고, 예방할 수 있답니다!
세계어촌대회는 국내의 어촌계 주민 뿐 아니라 여러 국가의 장·차관. 대사관, 대통령 등 정·재계 인사들도 방문하는 귀한 자리였는데요!
그분들께도 딥다 GX 시니어를 알릴 수 있게 된 귀한 자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