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쇼핑몰
검색
딥다꿀팁
Home커뮤니티딥다꿀팁

딥다라인의 이론컨셉

딥다 0 223 0
3008d4ddde89a24d619e1f535318f7e2_1532591039_4661.jpg
 

하루 20분씩의 운동으로 운동신경이 놀랄만큼 좋아질 수 있는가? 격렬한 단련운동이 아닌 천천히 일깨우는 완만한 훈련을 해야한다. 이는 레지스탕스 훈련으로, 느긋하고 부드러운 몸을 만들 수 있다.


자신의 페이스 감각을 되찾아야 한다. 운동 신경이라는 것은 자신의 감각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유무라고 할 수 있다. 회전 운동에서 중심, 발란스 감각, 중심 축을 바르게 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는 쓰지 않는 근력, 근육, 감각 등을 깨어나게 한다.


<New  체간 X 회전축 이론>

모든 스포츠의 공통되는 요소로, 중심축X중심, 이동X회전 운동의 조합으로 이루어진다. 공통적인 것들을 예로 들면 골프, 야구, 테니스, 탁구 등이 있다.


인간은 사족보행(동물)에서 이족보행으로 변화했다. 중력에 대해 수직으로 좌우 전후의 균형을 잡으면서 직립 보행한다. 이 때 경추와 요추가 머리를 받치게 된다. 또한 체중을 두개의 '고정'된 다리로 지탱하고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평소 쓰는 근육이나 발란스 감각, 중심축이 왜곡되고 있거나, 사용하지 않으며 그렇다 하더라도 같은 근육밖에 사용하지 않는다. 또는 그것들을 잘못된 방법으로 단련하고 있을 것이다.


인간의 몸의 구조를 이해해야 한다.


스포츠에 필요한 요소는 일상 생활에 필요한 요소와 공통된다. 보행 동작, 운동 연쇄, 회전 운동, 중심 축, 중심 이동 등으로 근력만이 훈련은 아니다.


불안정함이란 자신의 느낌을 알아내는 것, 즉 내 몸을 알아차리는 것이다.


딥다라인은 원래 불안정한 회전 원반위에 올라감으로써 직접 몸으로 균형을 취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태(환경)을 만들어주어 그것으로 지금까지 사용하지 않지만 본래부터 만들어져 있던 자고있는 근력을 불러 일깨운다. 균형감각과 체간을 활성화 시키는 것이다. 운동 신경이 좋아지는 기구라고 할 수 있다.


- 평소 쓰지 않는 근력을 키울 수 있다.

- 발란스 감각, 축을 양성화 할 수 있다.

- 회전 운동 중에서 운동 연쇄, 중심 이동의 감각을 키울 수 있다.


미용, 건강, 스포츠의 공통 요소는 사실 중심 축과 중심 이동, 회전 운동에 있다. 쓰지 않는 근육과 사용하지 않은 근력을 강화시키고, 대사 기능을 높여 유연하고 날씬하며 건강한 몸을 만든다. ㅡ일상 생활, 미용 건강, 스포츠에서ㅡ

0 Comments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사연혁 채용공고 브랜드소개 기업이념 뉴스&미디어 발주및문의
(주)리디자인    부산광역시 사상구 엄궁동 138-2 부산테크노파크 201호    전화 : 070-7798-9060    이메일 : design@redesign.co.kr
대표 : 여태영    사업자등록번호 : 606-81-81585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7-부산사상구-0891호
Facebook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Youtube Instagram
Facebook
Blog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Youtube
Instagram
맨위로